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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아

레피! 스크류!

판정

상단 손

특수 판정

X

대미지

400

속도

8

히트

콤보

가드

-9

카운터

콤보


효과

①콤보 시, 이 기술이 1콤보라면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콤보 시, 이 기술을 브레이크한다.
-이번 턴, 자신은 3콤보까지만 이을 수 있다.
②콤보 시, 속도와 관계없이 `라이!`명을 가진 기술 뒤에 이을 수 있다.

최초 수록

AWL-AT-013

태그

#콤보 시동기 #브레이크 #속도 무시 #레피


수록 정보
출시일
수록번호
수록 팩
레어도
24-05-31
AWL-AT-013
어웨이크닝 루멘
N
24-05-31
AWL-AT-013
어웨이크닝 루멘
SR
24-05-31
AWL-AT-013
어웨이크닝 루멘
EXR
24-05-31
AWL-AT-014
어웨이크닝 루멘
AN
24-05-31
AWL-AT-014
어웨이크닝 루멘
A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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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Q&A

레피! 스크류 콤보 시작 후 처리

Q: 레피! 스크류로 콤보를 시작했을 때 레피! 스크류가 브레이크되고 사이드덱에서 카드가 나오고 그다음에 리더능력으로 리스트나 패의 카드를 보내나요? 아니면 그 반대인가요?

A: 콤보 시(판정 시)가 사용 후보다 먼저입니다. 브레이크 후 사이드 덱에서 리스트로 1장 가져옵니다. 그 후 오버 리밋의 처리로 루멘 존으로 카드를 1장 옮깁니다.

콤보 시 니아기술 연결 가능 여부

Q: 세츠메이 킥이 히트해서 니아기술로 콤보 이을 때 콤보2로 레피 파이어로 이으면 콤보3으로 라이 촙으로 이을 수 있나요?

A: 예, 2-3콤보를 동시에 내려놓을 때, 효과에 의해 이을 수 있는 여부까지 따져서 동시에 내려놓으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라이! 촙! -레피! 파이어! 의 순서도 가능합니다.

속도를 무시하고 잇는 기술 뒤의 콤보

Q: 어떤 공격 기술 뒤에든 이을 수 있는 효과를 가진 공격 기술을 콤보로 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이 공격 기술의 속도에 오름차순으로 이어지는 공격 기술을 내야 하나요?

A: 네. 해당 카드가 5속도라면 다음에는 6속도로 이어야 합니다. 라이! 기술 또는 레피! 기술, [어피어런스 블레이드], [울프 커터] 등 자신의 효과로 속도에 관계없이 이을 수 있는 기술이나, [스카이 스매싱], [데들리 스파크] 등 다음 카드가 속도에 관계없이 이을 수 있는 기술들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그 이후 콤보에 사용하는 카드들은 원래의 콤보 규칙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