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
레피! 파이어!
판정
하단
특수 판정
X
대미지
600
속도
12
히트
5
가드
-6
카운터
콤보
효과
①「오버 리밋」: 판정 전 자신은 5FP를 얻는다.
②콤보 시 속도 관계없이 `라이!`명이 들어간 기술 다음으로 이을 수 있다.
최초 수록
ST1-008
태그
#콤보 시동기 #오버 리밋 #속도 무시 #레피
관련 카드
콤보 시 니아기술 연결 가능 여부
Q: 세츠메이 킥이 히트해서 니아기술로 콤보 이을 때 콤보2로 레피 파이어로 이으면 콤보3으로 라이 촙으로 이을 수 있나요?
A: 예, 2-3콤보를 동시에 내려놓을 때, 효과에 의해 이을 수 있는 여부까지 따져서 동시에 내려놓으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라이! 촙! -레피! 파이어! 의 순서도 가능합니다.
판정 전 효과로 FP를 얻는 경우
Q: [오더:하르페]나 [캐츠 머핀즈]의 판정 전 효과에 의해 2FP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언제 적용되나요?
A: 판정 전 후에 FP 보정 단계가 오기 때문에 FP 보정 단계때 해당 기술들이 2속도 빨라지게 됩니다. [레피! 파이어!]의 「오버 리밋」 시 효과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속도를 무시하고 잇는 기술 뒤의 콤보
Q: 어떤 공격 기술 뒤에든 이을 수 있는 효과를 가진 공격 기술을 콤보로 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이 공격 기술의 속도에 오름차순으로 이어지는 공격 기술을 내야 하나요?
A: 네. 해당 카드가 5속도라면 다음에는 6속도로 이어야 합니다. 라이! 기술 또는 레피! 기술, [어피어런스 블레이드], [울프 커터] 등 자신의 효과로 속도에 관계없이 이을 수 있는 기술이나, [스카이 스매싱], [데들리 스파크] 등 다음 카드가 속도에 관계없이 이을 수 있는 기술들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그 이후 콤보에 사용하는 카드들은 원래의 콤보 규칙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