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설명
데인저러스 캐치는 라이!레피!캐치!로 대체 가능.
첫패의 스트로킹은 랩 캐츠로 대체 가능
스탠딩 가드/점프를 투입하고 싶다면 헬프캐쳐나 라이 바운스를 사이드로 보낸다.
회피 불가 상단: 루트의 기어체인지, 울프의 라이트닝 라스, 레브의 언 쥬어, 리타의 이단처형/약속된 승리를 위하여, 린의 염야명경쇄, 요한의 오더: 캘베로스가 있다. 헬프캐쳐를 사이드로 보낸다.
레브: 헬프캐쳐가 구조상 벤젼스를 카운터친다. 라이 바운스를 사이드에 두고 스탠딩 가드를 가져온다. 이후 게임이 진행되었을 때 라이 바운스를 가져온다.
점프: 타오, 델피, 이제벨, 니아, 키스 상대로 좋다. 라이 바운스를 사이드로 보낸다.
니아: 캐츠 머핀즈 대신 니 부스팅을 첫패에 넣는다. 점프를 사용한다.
비올라: 캐츠 머핀즈가 존재 의미를 상실한다. 첫패에는 니 부스팅을 가져온다. 캐츠 머핀즈를 제외하고 스탠딩 가드를 가져와도 좋다.
라이 촙은 루멘 존에 플루스 울트라를 처음으로 올릴 때 가져온다.
라이! 레피! 블래스트!는 라이! 레피! 로켓! 이 브레이크 된 다음 가져온다.
기본적으로 시동기-11-12-13의 콤보를 두 번 쳐서 이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버 리밋 상태의 촙-봄버-파이어-로켓은 2400데미지이므로, 그 이전에 머핀즈로 상대 체력을 최대한 빼놓는 것을 목표로 한다.
랩 캐츠를 사용할 경우, 상대 체력이 2400 이상에서 오버 리밋이 켜질 수 있으니 주의하며, 최대한 니 부스팅 캐치를 활용하여 루멘 존을 관리하고 싶다.
이상적으로는 랩 캐츠를 사용하여 라이 촙을 올리고, 첫 콤보를 스트로킹/세츠메이 킥/촙-봄버-파이어(여기서 플루스 울트라 브레이크)-로켓(여기서 오버 리밋 발동)의 2000, 2번째 콤보를 촙-봄버-파이어-로켓의 2400이나 스크류-봄버-파이어의 1700으로 끝내고 싶다. 모자라는 600/1300의 데미지는 캐츠 머핀즈나 가드 데미지로 충당한다.
슈퍼 퍼펙트 지니어스는 너무 욕심부리지 않고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잘 사용하고 싶다면 루멘 존에 카드가 6장 있도록 하는 것을 의식하면서, 캐논-봄버로 콤보를 시작하는 것을 노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