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설명
샤프 마인드를 통해 어떤 상황에서도 확정적으로 예고장을 켠 뒤, 키스 특유의 고성능의 기술들을 이용해 상대에게서 소소한 이득을 계속 뽑아내는 것이 목표인 키스입니다.
특수 판정을 가진 기술들을 위주로 챙겨가며 프레임을 벌어가며 우위를 유지하고, 만약 래빗 일루전을 성공했다면 시프 기믹-세츠 슬래시의 이지선다로 콤보를 시도해 패를 털면 됩니다.
샤프 마인드의 용도는 2가지 입니다.
1. 불리해진 턴에 사용해 프레임 차이를 무마한다.
2. 체력이 4000이 되도록 예고를 켜지 못했을 때, 3장을 한번에 브레이크 하여 강제로 예고를 켠다.
기본적으로는 1번의 사용을 목표로 하고 게임을 진행하며, 콤보에 성공했다면 어피어런스 블레이드-버니 잼으로 콤보를 이어 광증의 매드니스를 켭니다.
물론 예고를 켜는 데 실패했을 땐, 바로 3장을 브레이크 하면 됩니다.
매드니스가 켜져있는 동안의 콤보는 스틸 스윙-시크릿 트릭-어피어런스 블레이드-로 이어가고, 스틸 스윙의 효과로 시동기였던 시프 기믹/래빗 스탬프를 패에 넣습니다.
그 후 매드니스의 효과로 래빗 일루젼, 버니 잼, 시프 기믹/래빗 스탬프(나머지 한 쪽)를 챙긴 뒤, 겟페이즈에 어피어런스 블레이드를 챙기시면 콤보 후 밸런스 좋게 패 5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츠 슬래시 시동의 경우에는 상황에 맞게 시프 기믹이나 래빗 스탬프 중 골라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체력이 2500이라면, 임파서블 엑시트-스틸 스윙-시크릿 트릭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초반에 마땅히 가져올 게 없다 싶을 때 임파서블 엑시트를 얼티밋 존에서 가져와 리스트에 내려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 키싱 유♥ 대신 카운터 슬래시를 채용하였습니다. 키싱 유♥의 역할이던 '예고장의 빠른 교체'를 위해, 매혹의 로돌라를 비교적 쉽게 돌아가는 환상의 쟈르갈로 교체하였습니다.
+) 첫 콤보 시 버니 잼과 벨지언 킥이 유사한 결과를 내는 고로, 상대에 따라 한쪽을 사이드 덱에 넣고 나머지를 패에 넣으시면 됩니다.
대신하여 키스 슈타이너가 리스트로 내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