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 아리아드네의 발동 타이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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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오더 : 아리아드네의 효과로 극염옥의 증가된 데미지를 400으로 고정해버릴 수 있나요?
즉, [극염옥의 히트/카운터] 효과와 [아리아드네의 상대 히트/카운터] 효과 처리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A
[오더 : 아리아드네]는 상대 히트|카운터 시에 격발되어 데미지 처리 타이밍에 처리하는 효과입니다.
린 플레이어의 "히트|카운터 시"에 [극염옥]의 효과가 발동되고, 요한 플레이어는 "상대 히트|카운터 시"에 [오더 : 아리아드네]의 효과를 발동합니다.(이 때 즉시 브레이크 처리나 데미지 경감 처리가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후 데미지 처리 단계에서 [오더 : 아리아드네]를 브레이크하며 데미지 경감 효과를 적용합니다.
추가로, "회피 시", "방어 시"와 마찬가지로
"히트 시" 타이밍은 "상대 히트 시"에 선행합니다.
(상쇄나 동시 히트 등으로 서로 히트가 격발되었을 경우 A 플레이어의 "히트 시"와 B 플레이어의 "히트 시"가 우선권에 따라 처리된 후 A 플레이어와 B 플레이어의 "상대 히트 시" 효과를 우선권에 따라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