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목록
번호 제목 FAQ
691 서로의 속도를 고정하는 효과와 X속도 고정
405 그랩 무효 발생 타이밍
406 FP로 인한 캐치와 효과 캐치의 우선순위
384 콤보 타임이 발생했을 때 효과 캐치의 적용 여부
415 카드 효과로 인한 캐치 후 FP 조정
250 데미지가 0인 기술의 히트 판정
257 배틀 페이즈 중 레디한 기술의 위치
256 레디하지 않은 기술의 "사용 시"/"사용 후" 효과
297 속도 느린 공격 시 판정
298 콤보타임 발생 시 리스트 이동
320 리스트가 비었을 때 겟페이즈 처리
245 브레이크의 정의
244 브레이크된 카드의 앞·뒷면
240 상쇄 후 히트 판정 획득
238 데미지 상쇄 시, 동일 데미지의 경우 처리
690 야나르타쉬의 배틀 페이즈 종료 효과와 캐치/콤보
20 속도를 무시하고 잇는 기술 뒤의 콤보
681 차징 스매시와 윙스타
688 하요트 하 코데쉬의 키메라 기술로도 취급하는 효과와 캐릭터 마크에 대하여
689 야나르타쉬와 중립 기술 마크
687 야나르타쉬와 콤보 시동기
686 야나르타쉬와 광증의 매드니스의 콤보 종료 시 타이밍
67 대쉬와 대쉬 계열 효과들의 효과 처리
685 네버모의 적용 중 기술의 재사용
684 브레이크 존의 공개 여부
683 에라타된 카드의 사용
644 체이싱 팽과 음극 나선축퇴권
647 음극 나선축퇴권의 데미지
682 윙스타와 콤보 시동기
680 기능으로 속도가 고정되는 기술과 윙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