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목록
번호 | 제목 | FAQ |
---|---|---|
647 | 음극 나선축퇴권의 데미지 | |
646 | 크라우칭스타트로 획득하는 불씨 | |
645 | 무효와 이미 처리된 효과, FP | |
644 | 체이싱 팽과 음극 나선축퇴권 | |
558 | 그 후, 효과의 선행처리가 불가능할 때 후행처리 | |
643 | 패 이외에서 3콤보를 이을 수 있는 카드들과 콤보 타임 시 2-3콤보 공개 | |
642 | 콤보 시동기와 콤보 시 변속 효과 | |
641 | 효과로 인한 캐치가 동시에 발생했을 경우 | |
449 | 느와르 상쇄 판정 계승 | |
260 | 그랩 기술을 회피했을 때도 그랩 무효인가요? | |
408 | 캐치드롭 무효화 시 FP | |
122 | 콤보로 은연 카운터 누적 | ★ |
123 | 2콤보로 은연 카운터 획득 | ★ |
625 | 은연 카운터를 필요로 하는 기술의 콤보 사용 | |
20 | 속도를 무시하고 잇는 기술 뒤의 콤보 | ★ |
149 | 콤보 중 다운 스탠스 | ★ |
639 | 콤보 중 획득한 단검 토큰을 사용할 수 있나요? | |
417 | 프로토콜 익시드와 겟페이즈 스킵 | |
638 | 수류포로 양 상태가 되면 데미지가 증가하나요? | |
637 | 수류포로 콤보를 친 후 캐치할 수 있나요? | |
636 | 수류포의 카운터 제거는 언제인가요? | |
635 | 특수 기술 브레이크 시 리스트 보충 | |
634 | 벤전스의 상쇄 시 검은 깃털 배치 판정 | |
633 | 새비지 블레이드로 인한 위압 효과 종료시에도 2FP를 받을 수 있나요? | |
632 | 구사일생의 발동 타이밍 | |
631 | 카운터 슬래시의 판정 변경 | |
630 | 그랜드 레기온즈의 잔존 효과 여부 | |
629 | 그랜드 레기온즈의 기술 판정 | |
628 | 콤보 시 체력 지불과 추가 피해 | |
627 | 체력 지불로 인한 패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