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츠메이
대쉬
상단
X
중단
X
하단
X
효과
①판정 후 데미지를 받지 않았다면 6FP를 얻는다.
그 후 상대 배틀 존의 기술과 이 기술을 각 리스트로
이동 후 레디 페이즈를 다시 진행한다.
최초 수록
ST1-015
태그
#비전투
관련 Q&A
임팩트 트리거와 대쉬 처리
Q: 임팩트 트리거를 사용하여 히트했고 6FP를 얻었습니다. 상대가 데미지를 받지 않았다면 효과를 발휘하는 니야아앙 이나 대쉬와 대결했다면 어떻게 되나요?
A: 니아의 경우, 니아가 캐치를 진행한다면 캐치 처리 후 서로 FP를 0으로 조정하고 배틀 페이즈를 종료합니다.
대쉬와 우선권
Q: 대쉬와 대쉬가 맞붙을 때, 우선권이 높은 쪽의 대쉬만 효과를 처리하나요?
A: 네 동일한 타이밍의 처리에서는 우선권이 높은 쪽을 따지며, 대쉬는 즉시 레디 페이즈로 다시 돌아가기 때문에 우선권이 높은 쪽의 대쉬만 처리합니다.
대쉬와 디펜스 오버
Q: 서로 수비 기술을 3연속으로 내서 "디펜스 오버"가 일어나는 상황에서 사용된 대쉬는 그 효과를 처리하고 브레이크되나요?
A: 대쉬의 효과를 처리하며, 그로 인해 FP의 변동이 발생했기 때문에 "디펜스 오버"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암야 상태로 레디 페이즈
Q: 레브가 암야 상태로 대쉬나 그랩 무효로 다시 레디 페이즈를 진행한다면 암야 상태가 해제되나요?
A: 아뇨. 배틀 페이즈가 종료되기 전에 레디 페이즈로 돌아가기 때문에 계속 암야 상태입니다.
허퓨즈 상쇄 여부
Q: 레브가 허퓨즈를, 상대는 대쉬를 사용했습니다. 대쉬처럼 수비 판정이 공란인 수비 기술도 상쇄로 변경되나요?
A: 아닙니다. 수비 기술의 수비 판정이 공란인 부분은 해당 수비 판정이 없는 것으로 취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