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
라이! 레피! 캐논!
판정
중단
특수 판정
X
대미지
700
속도
10
히트
3
가드
-7
카운터
3
효과
이 기술은 자신 루멘 존에 공격・수비 기술이 6장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
상대는 이 기술을 상쇄할 수 없다.
①히트 및 카운터 시, 자신의 루멘 존에 있는 중립 기술을 전부 리스트로 보낸다.
최초 수록
AWL-AT-015
태그
#상쇄 불가 #라이 #레피
시크릿 타임의 뒷면 카드와 사용 조건
Q: 시크릿 타임으로 뒷면 표시로 놓인 기술이, "라이! 래피! 캐논! "의 사용 조건을 충족하는 데 이용될 수 있나요? 또한, 중립 기술로 판정되어 리스트로 보내지나요, 아니면 키스의 기술(혹은 알 수 없음)으로 판정되어 루멘 존에 남나요
A: 시크릿 타임의 효과로 놓인 뒷면 카드는 '라이! 레피! 캐논! '의 사용 시 선행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또한 '라이! 레피! 캐논! '의 효과로 리스트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이는 뒷면 카드이기 때문에 정보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프로토콜: 익시드로 루멘 존에서 라이! 레피! 캐논! 사용 시 조건 확인
Q: 프로토콜: 익시드의 효과로 루멘 존의 라이!레피!캐논!을 콤보에 사용하려고 합니다. 라이! 레피! 캐논!은 자신 루멘 존에 공격・수비 기술이 6장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는데, 이때 라이! 레피! 캐논!을 제외하고 루멘 존에 카드가 6장이어야 하나요, 아니면 캐논을 포함해서 6장이어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라이! 레피! 캐논!이 콤보를 위해 배틀 존으로 보내지고 나서 공격・수비 기술이 6장 이상이어야 합니다.
2콤보 카드로 인한 변화가 3콤보 카드의 사용 여부에 미치는 영향
Q: 콤보 타임 진행 시 2, 3콤보는 동시에 내려놔야 하는데, 만약 1콤보 처리 후 루멘 존의 공격・수비 기술이 5장일 때, 2콤보를 라이! 촙!으로 쓴다면 3콤보로 라이! 레피! 캐논!을 사용할 수 있나요? (콤보 시 효과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할 경우)
A: 「오버 리밋」의 효과 등으로 루멘 존에 변동이 생기는 경우 또한 고려하여야 합니다. 2콤보 처리 종료 후 루멘 존에 6장이 있게 된다면 3콤보로 캐논이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