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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메라

야나르타쉬

판정

중단

특수 판정

X

대미지

900

속도

9

히트

9

가드

9

카운터

9


효과

브레이크 존에 캐릭터 마크 종류가 9개 이상일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상대는 이 기술을 회피 및 상쇄할 수 없다.
①콤보 시, 이 기술은 속도를 무시하고 3콤보에 사용할 수 있다.
②사용 후, 이 기술을 브레이크한다. 그 후, 배틀 페이즈를 종료한다.

최초 수록

CB02-AT-001

태그

#얼티밋 #회피 불가 #상쇄 불가 #속도 무시 #브레이크 #이득기


수록 정보
출시일
수록번호
수록 팩
레어도
25-11-30
CB02-AT-001
잔칫날의 초담
N
25-11-30
CB02-AT-001
잔칫날의 초담
SR
25-11-30
CB02-AT-001
잔칫날의 초담
EXR

관련 Q&A

야나르타쉬와 광증의 매드니스의 콤보 종료 시 타이밍

Q: 키스의 [광증의 매드니스]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야나르타쉬]와 [시프 기믹]이 동시 히트하여, 키스가 콤보 타임에 진입했습니다. 키스는 히트 시 패 1장, 콤보 시 패를 모두 버리는 처리를 완료했습니다. 이후, [야나르땃쥐]의 사용 후 효과로 배틀 페이즈가 종료될 때, '콤보 타임 종료 시' 타이밍이 발생하여 [광증의 매드니스] 효과로 리스트에서 기술 3장을 패로 가져올 수 있나요?

A: 히트 카운터 판정이 콤보 타임일 경우, 히트 및 카운터 시 콤보타임에 돌입합니다. 배틀 페이즈 종료를 처리하기 위해 콤보 타임을 먼저 종료하며 이 때, [광증의 매드니스]의 ② 효과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야나르타쉬와 콤보 시동기

Q: "야나르타쉬"와 "세츠 슬래시"가 동시 히트했습니다. 배틀 페이즈 종료 시에 FP 상황은 어떻게 되나요?

A: 해당 사항의 경우 [세츠 슬래시]의 히트 판정이 콤보이기 때문에 콤보 타임에 돌입합니다. 단, [야나르타쉬]의 사용 후 배틀 페이즈 종료 효과로 인해 강제로 배틀 페이즈가 종료되며 콤보 타임도 종료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FP는 양측 플레이어 모두 0 : 0이 됩니다.

야나르타쉬와 중립 기술 마크

Q: 야나르타쉬가 요구하는 "캐릭터 마크 종류"에 중립 기술도 포함되나요?

A: 중립 마크는 캐릭터 마크가 아닙니다.

하요트 하 코데쉬의 키메라 기술로도 취급하는 효과와 캐릭터 마크에 대하여

Q: 키메라의 특성은 다른 캐릭의 기술을 키메라 기술로도 취급하는데, 이는 캐릭터 마크가 2개 있다는 의미인가요? 예를 들어, 브레이크존에 캐릭터가 중복되지 않는 캐릭터 카드 8종류만 있을 경우, 마크가 8종류+키메라 취급으로 9종류가 되어 키메라 얼티밋을 사용 가능한가요?

A: 키메라의 특성 [하요트 하 코데쉬]는 캐릭터 마크를 추가하는 의미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사항의 경우, 캐릭터 마크 8종이 있는 것으로 9종 제한을 만족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야나르타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야나르타쉬의 배틀 페이즈 종료 효과와 캐치/콤보

Q: [니야아앙]이나 [나의 영혼은 성녀를 위해]같이 중단공격을 가드후에 효과로 캐치하는 경우 [야나르타쉬]의 배틀페이즈 종료 효과로 인해 캐치효과는 진행되지않나요?

A: 예, 진행할 수 없습니다. [나이트메어 주테], [펑키 정키] 등의 동시 히트 시나, 히트 판정이 <콤보>인 기술과 동시 히트했을 경우에도 캐치나 2-3콤보의 사용 등 "사용 후" 타이밍의 이후 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키메라가 우선권을 가지고 있어 [야나르타쉬]의 "사용 후" 효과를 사용했을 경우, 배틀 페이즈가 효과의 처리로 인해 종료되어 상대 플레이어는 "사용 후"타이밍의 효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