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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아

랩 캐츠

판정

하단 발

특수 판정

X

대미지

400

속도

5

히트

2

가드

-5

카운터

1


효과

①사용 후 「오버 리밋」 상태가 아니라면 리스트에서 기술 1장을 루멘 존으로 이동한다.
②「오버 리밋」: 사용 후 루멘 존에 있는 앞면 기술 1장을 리스트로 이동한다.

최초 수록

ST1-001

태그

#오버 리밋


수록 정보
출시일
수록번호
수록 팩
레어도
24-02-20
ST1-001
스타터 덱 - 지식의 은묘 니아
N
24-10-31
LMI-AT-015
루미너스 이노센스
SR
24-10-31
LMI-AT-015
루미너스 이노센스
EXR
25-08-26
CB01-PR-002
월야의 마당놀이 프로모
EXR

관련 카드

「오버 리밋」
니아

「오버 리밋」


관련 Q&A

시크릿 타임과 랩 캐츠 효과 상호작용

Q: 키스의 시크릿 타임으로 올라간 카드들이 니아의 랩캐츠 오버리밋의 효과로 리스트로 내리면 그 카드는 어디로 가나요?

A: 시크릿 타임으로 뒷면으로 올라간 카드는 "기술"인지 알 수 없어 랩 캐츠의 효과로 지정이 불가능합니다. 추가로 랩 캐츠는 앞면인 기술만 지정 가능합니다.

사용 후, 판정 후 효과 발동 조건

Q: 세츠메이킥이나 니아 패시브, 랩캐츠 등에 있는 사용 후 무언가를 하는 효과는 회피나 방어, 상쇄 등을 당하더라도 카드를 내면 사용 후로 취급돼서 효과가 발동되나요?

A: 예, 발동합니다.

사용 타이밍을 놓친 후 효과로 인해 사용 조건을 만족시킨 카드의 리플레이

Q: 랩 캐츠의 사용 후 효과를 사용하여 오버 리밋 상태가 되었습니다. 이 때 랩 캐츠의 오버 리밋 시 사용 후 효과를 발동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오, 랩 캐츠의 사용 후 타이밍에 들어가기 전 조건을 만족한 쪽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의 사용 가능 여부는 그 효과의 발동 타이밍 직전에 체크합니다. 예외적으로 '루멘 페이즈 시', '리커버리 페이즈 시' 처럼 특정 페이즈를 지정해 페이즈 중 언제나 발동 가능한 카드나, 상대가 사용한 [파키 디펜스], 자신의 [레이징 펀치], [검은 깃털] 등의 콤보 타임 중 언제나 발동할 수 있는 카드는 해당 타이밍 중 언제나 발동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