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극염옥
판정
중단
특수 판정
X
대미지
300
속도
5
히트
0
가드
-5
카운터
0
효과
이 기술은 3장까지 덱에 넣을 수 있다.
캐치 시, 8속도로 사용한다.
①히트 및 카운터 시, 【불씨】카운터를 모두 제거할 수 있다.
그 경우, 제거한 【불씨】카운터 1개당 이 기술 데미지+100
②사용 후, 이 기술을 브레이크한다.
③이 기술이 브레이크 되었을 경우, 【불씨】카운터 1개를 얻는다.
최초 수록
CRS-AT-002
태그
#캐치 변속 #불씨 소모 #불씨 획득 #브레이크 #극염옥
[카운터 랫]으로 [극염옥] 캐치
Q: [카운터 랫]의 카운터 시 효과로 5속도인 [극염옥]을 캐치할 수 있나요?
A: 캐치 시 8속도로 사용하여야 하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불씨 카운터」의 획득
Q: [극염옥]이나 [옥천각]을 브레이크 했을 경우 얻는 「불씨 카운터」는 몇 개인가요?
A: [극염옥] 또는 [옥천각]의 자체 효과로 얻는 1개에 더하여 [나찰염희]의 효과로 얻는 불씨 카운터 1장이 더해집니다. 총 2개 획득합니다.
「불씨 카운터」와 [매혹]
Q: 상대 비올라가 [매혹]을 발동한 상태에서, 린이 [극염옥]이나 [대차륜퇴]의 효과로 「불씨 카운터」를 얻을 수 있습니까?
A: 네. 「나찰염희」의 효과로 얻는 「불씨 카운터」만 얻을 수 없고, 나머지 카드 효과로는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더: 아리아드네의 발동 타이밍
Q: 오더 : 아리아드네의 효과로 극염옥의 증가된 데미지를 400으로 고정해버릴 수 있나요? 즉, [극염옥의 히트/카운터] 효과와 [아리아드네의 상대 히트/카운터] 효과 처리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A: [오더 : 아리아드네]는 상대 히트|카운터 시에 격발되어 데미지 처리 타이밍에 처리하는 효과입니다. 린 플레이어의 "히트|카운터 시"에 [극염옥]의 효과가 발동되고, 요한 플레이어는 "상대 히트|카운터 시"에 [오더 : 아리아드네]의 효과를 발동합니다.(이 때 즉시 브레이크 처리나 데미지 경감 처리가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후 데미지 처리 단계에서 [오더 : 아리아드네]를 브레이크하며 데미지 경감 효과를 적용합니다. 추가로, "회피 시", "방어 시"와 마찬가지로 "히트 시" 타이밍은 "상대 히트 시"에 선행합니다. (상쇄나 동시 히트 등으로 서로 히트가 격발되었을 경우 A 플레이어의 "히트 시"와 B 플레이어의 "히트 시"가 우선권에 따라 처리된 후 A 플레이어와 B 플레이어의 "상대 히트 시" 효과를 우선권에 따라 처리합니다.)
회피당한 기술의 사용 후 처리
Q: 세츠메이 킥을 회피 당했는데 브레이크 되나요?
A: 예. 회피당한 기술도 "판정 후", "사용 후" 타이밍의 효과를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