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https://images.hinoto.kr/lumendb/webp/LMI-AT-010.webp

리타

나의 영혼은 성녀를 위해

상단

방어

중단

방어

하단

방어


효과

패에서 「가디언」, 「어쌔신」, 「팔라딘」 효과가 있는 기술 2장을 버리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
①사용 시, 이번 턴 자신의 겟 페이즈를 스킵한다.
②「성녀」: 방어 시, 자신의 루멘 존에 [빛의 루멘]이 있을 경우 리스트에서 「성녀」효과가 있는 <10속도 이하>기술로 캐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캐치한 기술의 데미지+200, 사용한 기술을 패로 가져온다.

최초 수록

LMI-AT-010

태그

#성녀 #기술 획득 #효과 캐치


수록 정보
출시일
수록번호
수록 팩
레어도
24-10-31
LMI-AT-010
루미너스 이노센스
N
24-10-31
LMI-AT-010
루미너스 이노센스
SR
24-10-31
LMI-AT-010
루미너스 이노센스
EXR

관련 카드

레기온
리타

레기온

흔들리지 않는 충성
리타

흔들리지 않는 충성

강철의 신앙
리타

강철의 신앙

성운의 일격
리타

성운의 일격

레기온
리타

레기온

암약요원
리타

암약요원

이단처형
리타

이단처형

허영제압
리타

허영제압

레기온
리타

레기온

블레이드 오브 상투스
리타

블레이드 오브 상투스

약속된 승리를 위하여
리타

약속된 승리를 위하여

트라이얼 슬래시
리타

트라이얼 슬래시

레기온
리타

레기온

트윙클 아스타리온
리타

트윙클 아스타리온

스타라이트
리타

스타라이트

셀레셜 워드
리타

셀레셜 워드

라이튼 오더
리타

라이튼 오더


관련 Q&A

[나의 영혼은 성녀를 위해]의 사용 조건

Q: [나의 영혼은 성녀를 위해] 효과가 패에서 카드를 버려야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언제 버리는건가요? 우선권 동일에 의해 스킵될 수 있나요?

A: 사용 시 타이밍에 버리시면 됩니다. 강제효과이며, 사용 조건이기 때문에 사용 시에 우선권 동일 상황이어도 스킵되지 않습니다.

대쉬와 나의 영혼은 성녀를 위해의 상호작용

Q: 나의 영혼은(략)-대쉬로 다시 레디 페이즈를 진행한 후, 리타 플레이어는 그 턴의 겟 페이즈도 진행할 수 없는게 맞나요?

A: [대쉬]로 다시 레디 페이즈를 실행한 후 그 턴 겟 페이즈에 리타 플레이어는 겟 페이즈를 스킵합니다. 대쉬의 경우 턴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그 턴에서 다시 레디 페이즈로 돌아가기 때문에 턴에 영향을 주는 효과는 지속됩니다.

나의 영혼은 성녀를 위해와 오더: 아르게스 처리 순서

Q: 리타가 나의 영혼은 성녀를 위해를 사용했습니다. 요한은 오더 아르게스를 디제스터 원 상태에서 사용했을 때, 리타가 먼저 카드를 버리나요 아니면 요한이 먼저 카드를 맞추나요

A: 기본적으로 사용 시-판정 전-판정(히트 시/카운터 시/방어 시/회피 시-상대 방어/회피 시-상쇄 시)-판정 후-사용 후의 순서로 처리합니다. 사용 조건은 사용 시와 함께 처리합니다만, 사용 사는 우선권 동일 상황에서 처리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나, 사용 조건은 반드시 처리해야 합니다. 사용조건-사용 시-판정 전의 순서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판정 전인 요한이 리타보다 나중입니다.

카드를 버리면 카드는 어디로 가는지

Q: 차징 베리어로 패에서 버리면 리스트로 가나요?

A: 네 맞습니다. 버린다=리스트로 보낸다로 이해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겟 페이즈 스킵 패널티와 우선권 스킵

Q: 자신이 겟 페이즈 스킵 패널티 카드를 사용한 후 우선권이 동일한 상황에서 상대 플레이어는 겟 페이즈를 실행할 수 있나요?

A: 예.

(사용 조건)사용할 수 없는 기술을 레디했을 경우>대응 없음 처리

Q: 패에 가디언, 팔라딘, 어쌔신 기술이 2장 이상 없는 상태에서 나의 영혼은 성녀를 위해를 레디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사용한 것으로 취급하지 않고 대응 없음 처리합니다.

무효와 이미 처리된 효과, FP

Q: 리타와 상대 플레이어가 [나의 영혼은 성녀를 위해]와 [캐치 드롭]을 레디했습니다. 리타 측이 그랩 무효로 양쪽 기술을 무효로 했을 때, [나의 영혼은 성녀를 위해]가 무효가 되었으니 겟 페이즈 스킵 효과를 무효로 할 수 있나요? 패에서 사용 조건으로 버린 카드들도 회수하나요? 또, FP는 어떻게 되나요?

A: 아니오, 이미 처리된 효과는 무효로 할 수 없습니다. 그랩 무효, [키싱 유♥︎], [네버모어], [대쉬]등 재전투는 해당 타이밍까지 처리하고 나서 다시 그 턴의 레디페이즈로 돌아가게 됩니다. 루멘콘덴서의 배틀페이즈 시 효과 처리 순서는 "사용 시"([나의 영혼은 성녀를 위해]의 사용조건과 사용 시 패널티 발생) ->"판정 전"([키싱 유♥︎, [네버모어]의 효과 적용 타이밍) ->"FP 보정"(서로 가지고있던 프레임이 0이 되는 타이밍) ->"판정 시"(그랩 무효가 발생하는 타이밍인 "히트 시" 등) ->"판정 후" ->"사용 후" 순이며, FP보정이 발생한 후 그랩 무효를 처리하기 때문에 리타 플레이어 0, 상대 플레이어 -4([캐치 드롭]의 효과에 의해)로 다시 레디하게 됩니다. 추가로 [키싱 유♥︎]는 FP를 유지하고 자체 효과로 2FP을 키스가 더 받은 채로 진행하며, [네버모어]는 자체 효과로 FP 0으로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