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
연랑
판정
중단 발
특수 판정
X
대미지
300
속도
10
히트
5
가드
-6
카운터
6
효과
①히트 및 카운터 시, 「음」카운터를 임의로 제거할 수 있다.
그 경우, 제거한 카운터 1개당 이 기술의 데미지+100
그 후, 「양」카운터 1개를 얻는다.
②콤보 시, 2~3콤보에만 사용할 수 있다.
③「조화」: 콤보 시, 상대에게 자신의 「음」카운터 1개당 100데미지를 준다.
④사용 후, 자신은 이번 턴 캐치할 수 없다.
최초 수록
UNC-AT-006
태그
#타오 짝수 속도 #조화 #효과 대미지 #음 소모 #양 획득
연랑의 추가효과 발동 조건
Q: 연랑을 히트했을 때 음 카운터를 하나도 제거하지 않아도 1번 효과로 양 카운터를 추가로 1개 얻을 수 있나요?
A: 아니오. "그 후, ~" 효과는 선행처리가 이루어진 후에 가능합니다.
팔괘엔진의 데미지 증가 효과는 효과 데미지에도 적용 되나요?
Q: 조화 시 팔괘엔진의 데미지 증가 효과는 [양극 유성연섬권] 등의 효과 데미지에도 적용되나요?
A: 아니오, 기술의 데미지는 효과 데미지와 별개입니다. [연랑]의 콤보 시 데미지, [패왕포효권 -동-]의 가드 시 데미지 등도 증가시켜주지 않습니다.
사용 시 음/양 카운터를 제거하는 효과들과 조화
Q: [지룡], [선룡각], [연랑] 등 사용 시 「음」 「양」 카운터를 제거하는 기술들의 히트 시에 조화가 켜질 경우 어느 쪽이 먼저인가요?
A: 루멘콘덴서의 효과 발동 타이밍은 사용 시 - 판정 전 - 판정 시(회피 시, 방어 시 , 히트 시 등) - (데미지 판정 - FP 판정)- 판정 후 - 사용 후 입니다. 레디한 기술로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 [팔괘엔진]으로 얻는 카운터는 '데미지 판정' 타이밍에 획득합니다. 사용 시, 판정 전, 회피, 방어, 히트 시에 카운터를 제거하는 것이 먼저이므로 「조화」 상태가 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