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
제트 라이징
판정
중단
특수 판정
중단 상쇄
대미지
700
속도
11
히트
콤보
가드
-8
카운터
콤보
효과
①상쇄 시, 상대 기술의 속도가 8속도 이상일 경우 이 기술 데미지+200
②콤보 시, 3콤보 후 사용할 수 있다.
최초 수록
AWL-AT-038
태그
#콤보 시동기 #중단 상쇄
수록 정보
출시일
수록번호
수록 팩
레어도
24-05-31
AWL-AT-038
어웨이크닝 루멘
N
24-05-31
AWL-AT-038
어웨이크닝 루멘
SR
24-05-31
AWL-AT-038
어웨이크닝 루멘
EXR
25-05-23
PMP-AT-028
프레데터 엠프레스
SAEX
관련 Q&A
제트라이징 상쇄 후 데미지 계산
Q: 울프 제트라이징을 사용하여 은연 카운터가 없는 쉐도우 컷을 상쇄하였습니다. 상쇄 후 제트라이징으로 인한 데미지는 몇인가요? +쉐도우 컷 말고 이판사판태클을 상쇄한 뒤 데미지는 몇인가요?
A: 은연 카운터가 없으므로 쉐도우 컷은 300, 제트 라이징은 700데미지입니다. 700-300으로 제트 라이징의 데미지는 400이 됩니다. 이판사판태클의 경우 이판사판태클은 상대 상쇄 시 데미지가 -400으로 총 500, 제트 라이징은 8속도 이상 기술을 상쇄하였으므로 데미지가 200 늘어가 900이 됩니다. 이 경우 900 - 500으로 제트 라이징의 데미지는 400입니다.
제트라이징과 상쇄 판정
Q: 울프의 제트라이징과 델피의 델드밀이 서로 FP가 0인 상태에서 맞붙는다면 상쇄가 발생하나요?
A: 아니요. 상쇄는 판정패 했을 때만 발생합니다. 다른 11속 카드도 마찬가지입니다.